BDSM 성향 테스트 – 성적 취향 검사

BDSM 테스트란 성적취향 테스트라고도 불리며 인간의 성적 욕구를 Bondage(구속) Discipline(훈육), Dominance(지배) Submission(굴복), Sadism(가학) Masochism(피학) 으로 나눈 테스트입니다. 해당 테스트는 총 30문항으로 이루어진 간단한 테스트이며 예상 소요시간은 약 6분입니다. 간단하고 직관적인 질문으로 빠르게 검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BDSM 테스트

※ 해당 테스트는 19세 이상이 진행해야 하는 테스트이며 BDSM 테스트 질문 내 불편함이나 혐오감이 느껴지는 질문이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BDSM 성향 테스트 질문

질문은 총 30가지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해당 질문으로 21가지 유형을 판단할 수 있으며 유형 설명은 테스트를 모두 진행한 뒤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0.1%의 성향은 0%로 봐도 무방합니다.

  1. 나는 노예가 되거나 노예를 만드는 행위를 좋아한다.
  2. 나는 상대방의 정신, 육체를 지배하거나 상대방에게 지배받고 싶다.
  3. 나는 상대방에게 이끌어주는 존재 혹은 이끌리는 존재가 되고 싶다.
  4. 나는 명령을 하거나 받을 때 흥분감을 느낀다.
  5. 나는 관계 시 강한 힘으로 당하거나 괴롭히는 것을 즐긴다.
  6. 나는 관계 시 깨물고 할퀴는 행위도 괜찮다.
  7. 나는 상대와 강한 유대감, 교감을 통해 소유하거나 소유 당하고 싶다.
  8. 나는 평상시 나 혹은 상대방을 개나 고양이로 비유하곤 한다.
  9. 나는 칭찬하거나(받거나) 예쁨 주는 것(받는 것)이 좋다.
  10. 나는 상대방을 보살피거나 내가 보살핌 받는 것이 좋다.
  11. 나는 상대방에게 의지 받는 것이나 의지하는 것을 좋아한다.
  12. 나는 상대방에게 부모 혹은 어린아이처럼 느껴질 때가 있다.
  13. 나는 가학적인 것을 즐긴다.
  14. 나는 고통에 몸부림치거나, 상대방이 고통에 몸부림치는 것이 흥분된다.
  15. 나는 엉덩이를 때리거나 맞는 것이 좋다.
  16. 나는 명령, 복종보다는 제압하거나 제압당하는 것이 좋다.
  17. 나는 합의된 강제 플레이가 좋다.
  18. 나는 거칠게 반항하는 것을 제압하거나 제압 당하는 것이 좋다.
  19. 나는 순종적인 굴복보다는 이유 있는 굴복이 좋다.
  20. 나는 어리광 부리거나 어리광 받아주는 것을 좋아한다.
  21. 나는 정해진 선 안에서 반항하거나 굴복하는 플레이가 좋다.
  22. 나는 키스마크를 남기거나 받는 것이 좋다.
  23. 나는 찰싹 소리가 들릴 때 흥분된다.
  24. 나는 빨갛게 부은 자국, 멍을 보면 희열이 느껴진다.
  25. 나는 수치심을 주거나 받는 행위를 좋아한다.
  26. 나는 음담패설이나 수치스러운 호칭을 좋아한다.
  27. 나는 야한 말을 하거나 들을 때 쉽게 흥분한다.
  28. 로프나 수갑 등 구속 플레이를 좋아합니다.
  29. 내가 예쁘게 묶인 모습이나 상대방이 정성 들여 묶는 모습을 좋아한다.
  30. 나는 구속을 위한 매듭 방법을 연구해 본 적이 있다.

BDSM 성향 종류

아래의 21가지 유형은 바닐라를 제외하고 탑과 바텀으로 나뉩니다. 탑인 성향을 가진 사람은 바텀의 같은 유형과 잘 맞습니다. 아래의 해설을 보고 자신과 잘 맞는 성향을 판단하식리 바랍니다. 참고로 바닐라가 나오신 분들은 정상인 범주에 들어갑니다. 그렇다고 성향자가 비정상인은 아닙니다.

바닐라(Vanilla)
위의 성향들이 아예 없는 사람, 즉 일반인을 바닐라라고 합니다. 성적 취향이 따로 있진 않고 일반적인 상황과 일반적인 관계를 좋아합니다.

마스터(Master)
상대의 정신과 육체까지 지배받길 원하며 그러기 위해 스스로 완벽한 사람이 되길 추구합니다. 상대를 더 나은 사람으로 이끌어주는 나침반 같은 존재입니다. BDSM의 끝판왕이자 아무나 될 수 없는 그런 존재죠. 슬레이브와 잘 맞는 성향입니다.

슬레이브(Slave)
상대를 존경하며 자신의 모든 것을 내려놓고 상대에게 의사결정권을 내줍니다. 상대의 지배와 통제 아래 생활하고 싶어 합니다. 마스터와 잘 맞는 성향입니다.

도미넌트(Dominant)
명령, 지시, 지배라는 단어와 어울리는 성향으로 많은 에세머들이 가지고 있고 서브미시브와 잘 맞는 성향입니다.

서브미시브(Submissive)
상대의 명령에 따르며 복종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도미넌트와 잘 맞는 성향입니다.

오너(Owner)
상대과 강한 유대감, 교감을 통해 상대를 소유하고 싶어하며 상대를 개나 고양이, 토끼 등처럼 예뻐하고 칭찬하며 때로는 따끔한 훈육도 하는 애완동물의 주인 같은 성향으로 펫과 잘 맞는 성향입니다.

펫(Pet)
상대에게 소유되길 원하며 강한 소속감, 유대감을 느끼고 싶어합니다. 소유욕이 강하며 마치 개나 고양이 등 동물처럼 행동하기도 하고 칭찬받고 예쁨받고 싶어합니다. 오너와 잘 맞는 성향입니다.

대디/마미(Daddy/Mommy)
부모처럼 상대를 보살피고 때론 과잉보호 하기도 합니다. 상대가 자신에게 의지하기를 원하며 상대를 어린아이(내새끼) 다루듯 잘 챙기며 때로는 가르치고, 훈육하기도 합니다. 리틀과 잘 맞는 성향입니다.

리틀(Little)
상대를 부모처럼 따르며 마치 어린아이처럼 행동합니다. 유아퇴행처럼 보이기도 하며 상대에게 전적으로 의지합니다. 대디/마미와 잘 맞는 성향입니다.

사디스트(Sadist)
가학적인 것을 좋아하며 상대가 고통에 몸부림치는 것을 즐깁니다. 소프트하게 괴롭히는 것부터 하드하게 피를 보는 사람까지 다양합니다. 마조히스트와 잘 맞는 성향입니다.

마조히스트(Masochist)
피학 당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고통받는 것을 즐기며 육체적인 고통 뿐 아니라 정신적인 고통을 즐기는 경우도 있습니다. 사디스트와 잘 맞는 성향입니다.

헌터(Hunter)
상대를 육체적으로 제압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상대가 순종하든 반항하든 신경 쓰지 않고 사냥꾼이 사냥하듯 상대를 사냥합니다. 합의된 강제 플레이를 즐깁니다. 프레이와 잘 맞는 성향입니다.

프레이(Prey)
거칠게 반항, 저항(깨물기, 도망치기, 때리기 등) 하면서 상대가 제압해주기를 원합니다. 명령이나 지배에는 관심이 없습니다. 헌터와 잘 맞는 성향입니다.

브랫 테이머(Brat taemr)
반항하고 개기는 상대를 강제로 굴복시키는 것에 재미를 느낍니다. 상대가 깝치든 개기든 자유롭게 두면서 어떻게 굴복시킬지 생각합니다. 꽤 매력적이면서도 은근히 흔치 않는 성향입니다. 브랫과 잘 맞는 성향입니다.

브랫(Brat)
상대에게 장난을 치며 말썽 피우고 상대를 일부러 곤란하게 만들어 혼나고 싶어합니다. 순종적으로 굴복하기보다는 이유를 만들어 강제로 굴복 당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브랫테이머와 잘 맞는 성향입니다.

스팽커(Spanker)
상대방을 때리는 행위(스팽)를 좋아합니다. 손이나 도구를 이용해 스팽합니다. 스팽할 때 나는 찰싹 소리나 빨갛게 부은 자국, 멍 등을 좋아합니다. 스팽키와 잘 맞는 성향입니다.

스팽키(Spanky)
손이나 도구로 맞는 것을 좋아합니다. 찰싹 때리는 소리나 맞고난 후의 자국이나 멍을 보며 희열을 느끼기도 합니다. 스팽커와 잘 맞는 성향입니다.

디그레이더(Degrader)
수치심을 주는 것을 좋아합니다. 말이나 행동으로 상대에게 수치심을 주며 상대가 수치나 능욕 당하는 것을 보면 흥분합니다. 디그레이디 성향과 잘 맞습니다.

디그레이디(Degradee)
상대에게 수치 당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말이나 행동으로 수치나 능욕을 당하면서 그것에 흥분합니다. 디그레이더와 잘 맞는 성향입니다.


리거(Rigger)
로프나 수갑, 목줄 등으로 상대의 신체를 구속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마치 예술가처럼 아름답게 묶는 것을 연구합니다. 로프버니와 잘 맞는 성향입니다.

로프버니(Rope bunny)
로프나 수갑, 목줄 등으로 신체를 구속 당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상대가 정성들여 묶는 모습이나 예쁘게 묶인 후 자신의 모습을 좋아합니다. 리거와 잘 맞는 성향입니다.

MBTI 검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