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DSM 테스트란 성적취향 테스트라고도 불리며 인간의 성적 욕구를 Bondage(구속) Discipline(훈육), Dominance(지배) Submission(굴복), Sadism(가학) Masochism(피학) 으로 나눈 테스트입니다. 해당 테스트는 총 30문항으로 이루어진 간단한 테스트이며 예상 소요시간은 약 6분입니다. 간단하고 직관적인 질문으로 빠르게 검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해당 테스트는 19세 이상이 진행해야 하는 테스트이며 BDSM 테스트 질문 내 불편함이나 혐오감이 느껴지는 질문이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BDSM 성향 테스트 질문
질문은 총 30가지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해당 질문으로 21가지 유형을 판단할 수 있으며 유형 설명은 테스트를 모두 진행한 뒤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0.1%의 성향은 0%로 봐도 무방합니다.
- 나는 노예가 되거나 노예를 만드는 행위를 좋아한다.
- 나는 상대방의 정신, 육체를 지배하거나 상대방에게 지배받고 싶다.
- 나는 상대방에게 이끌어주는 존재 혹은 이끌리는 존재가 되고 싶다.
- 나는 명령을 하거나 받을 때 흥분감을 느낀다.
- 나는 관계 시 강한 힘으로 당하거나 괴롭히는 것을 즐긴다.
- 나는 관계 시 깨물고 할퀴는 행위도 괜찮다.
- 나는 상대와 강한 유대감, 교감을 통해 소유하거나 소유 당하고 싶다.
- 나는 평상시 나 혹은 상대방을 개나 고양이로 비유하곤 한다.
- 나는 칭찬하거나(받거나) 예쁨 주는 것(받는 것)이 좋다.
- 나는 상대방을 보살피거나 내가 보살핌 받는 것이 좋다.
- 나는 상대방에게 의지 받는 것이나 의지하는 것을 좋아한다.
- 나는 상대방에게 부모 혹은 어린아이처럼 느껴질 때가 있다.
- 나는 가학적인 것을 즐긴다.
- 나는 고통에 몸부림치거나, 상대방이 고통에 몸부림치는 것이 흥분된다.
- 나는 엉덩이를 때리거나 맞는 것이 좋다.
- 나는 명령, 복종보다는 제압하거나 제압당하는 것이 좋다.
- 나는 합의된 강제 플레이가 좋다.
- 나는 거칠게 반항하는 것을 제압하거나 제압 당하는 것이 좋다.
- 나는 순종적인 굴복보다는 이유 있는 굴복이 좋다.
- 나는 어리광 부리거나 어리광 받아주는 것을 좋아한다.
- 나는 정해진 선 안에서 반항하거나 굴복하는 플레이가 좋다.
- 나는 키스마크를 남기거나 받는 것이 좋다.
- 나는 찰싹 소리가 들릴 때 흥분된다.
- 나는 빨갛게 부은 자국, 멍을 보면 희열이 느껴진다.
- 나는 수치심을 주거나 받는 행위를 좋아한다.
- 나는 음담패설이나 수치스러운 호칭을 좋아한다.
- 나는 야한 말을 하거나 들을 때 쉽게 흥분한다.
- 로프나 수갑 등 구속 플레이를 좋아합니다.
- 내가 예쁘게 묶인 모습이나 상대방이 정성 들여 묶는 모습을 좋아한다.
- 나는 구속을 위한 매듭 방법을 연구해 본 적이 있다.
BDSM 성향 종류
아래의 21가지 유형은 바닐라를 제외하고 탑과 바텀으로 나뉩니다. 탑인 성향을 가진 사람은 바텀의 같은 유형과 잘 맞습니다. 아래의 해설을 보고 자신과 잘 맞는 성향을 판단하식리 바랍니다. 참고로 바닐라가 나오신 분들은 정상인 범주에 들어갑니다. 그렇다고 성향자가 비정상인은 아닙니다.
바닐라(Vanilla)
위의 성향들이 아예 없는 사람, 즉 일반인을 바닐라라고 합니다. 성적 취향이 따로 있진 않고 일반적인 상황과 일반적인 관계를 좋아합니다.
마스터(Master)
상대의 정신과 육체까지 지배받길 원하며 그러기 위해 스스로 완벽한 사람이 되길 추구합니다. 상대를 더 나은 사람으로 이끌어주는 나침반 같은 존재입니다. BDSM의 끝판왕이자 아무나 될 수 없는 그런 존재죠. 슬레이브와 잘 맞는 성향입니다.
슬레이브(Slave)
상대를 존경하며 자신의 모든 것을 내려놓고 상대에게 의사결정권을 내줍니다. 상대의 지배와 통제 아래 생활하고 싶어 합니다. 마스터와 잘 맞는 성향입니다.
도미넌트(Dominant)
명령, 지시, 지배라는 단어와 어울리는 성향으로 많은 에세머들이 가지고 있고 서브미시브와 잘 맞는 성향입니다.
서브미시브(Submissive)
상대의 명령에 따르며 복종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도미넌트와 잘 맞는 성향입니다.
오너(Owner)
상대과 강한 유대감, 교감을 통해 상대를 소유하고 싶어하며 상대를 개나 고양이, 토끼 등처럼 예뻐하고 칭찬하며 때로는 따끔한 훈육도 하는 애완동물의 주인 같은 성향으로 펫과 잘 맞는 성향입니다.
펫(Pet)
상대에게 소유되길 원하며 강한 소속감, 유대감을 느끼고 싶어합니다. 소유욕이 강하며 마치 개나 고양이 등 동물처럼 행동하기도 하고 칭찬받고 예쁨받고 싶어합니다. 오너와 잘 맞는 성향입니다.
대디/마미(Daddy/Mommy)
부모처럼 상대를 보살피고 때론 과잉보호 하기도 합니다. 상대가 자신에게 의지하기를 원하며 상대를 어린아이(내새끼) 다루듯 잘 챙기며 때로는 가르치고, 훈육하기도 합니다. 리틀과 잘 맞는 성향입니다.
리틀(Little)
상대를 부모처럼 따르며 마치 어린아이처럼 행동합니다. 유아퇴행처럼 보이기도 하며 상대에게 전적으로 의지합니다. 대디/마미와 잘 맞는 성향입니다.
사디스트(Sadist)
가학적인 것을 좋아하며 상대가 고통에 몸부림치는 것을 즐깁니다. 소프트하게 괴롭히는 것부터 하드하게 피를 보는 사람까지 다양합니다. 마조히스트와 잘 맞는 성향입니다.
마조히스트(Masochist)
피학 당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고통받는 것을 즐기며 육체적인 고통 뿐 아니라 정신적인 고통을 즐기는 경우도 있습니다. 사디스트와 잘 맞는 성향입니다.
헌터(Hunter)
상대를 육체적으로 제압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상대가 순종하든 반항하든 신경 쓰지 않고 사냥꾼이 사냥하듯 상대를 사냥합니다. 합의된 강제 플레이를 즐깁니다. 프레이와 잘 맞는 성향입니다.
프레이(Prey)
거칠게 반항, 저항(깨물기, 도망치기, 때리기 등) 하면서 상대가 제압해주기를 원합니다. 명령이나 지배에는 관심이 없습니다. 헌터와 잘 맞는 성향입니다.
브랫 테이머(Brat taemr)
반항하고 개기는 상대를 강제로 굴복시키는 것에 재미를 느낍니다. 상대가 깝치든 개기든 자유롭게 두면서 어떻게 굴복시킬지 생각합니다. 꽤 매력적이면서도 은근히 흔치 않는 성향입니다. 브랫과 잘 맞는 성향입니다.
브랫(Brat)
상대에게 장난을 치며 말썽 피우고 상대를 일부러 곤란하게 만들어 혼나고 싶어합니다. 순종적으로 굴복하기보다는 이유를 만들어 강제로 굴복 당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브랫테이머와 잘 맞는 성향입니다.
스팽커(Spanker)
상대방을 때리는 행위(스팽)를 좋아합니다. 손이나 도구를 이용해 스팽합니다. 스팽할 때 나는 찰싹 소리나 빨갛게 부은 자국, 멍 등을 좋아합니다. 스팽키와 잘 맞는 성향입니다.
스팽키(Spanky)
손이나 도구로 맞는 것을 좋아합니다. 찰싹 때리는 소리나 맞고난 후의 자국이나 멍을 보며 희열을 느끼기도 합니다. 스팽커와 잘 맞는 성향입니다.
디그레이더(Degrader)
수치심을 주는 것을 좋아합니다. 말이나 행동으로 상대에게 수치심을 주며 상대가 수치나 능욕 당하는 것을 보면 흥분합니다. 디그레이디 성향과 잘 맞습니다.
디그레이디(Degradee)
상대에게 수치 당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말이나 행동으로 수치나 능욕을 당하면서 그것에 흥분합니다. 디그레이더와 잘 맞는 성향입니다.
리거(Rigger)
로프나 수갑, 목줄 등으로 상대의 신체를 구속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마치 예술가처럼 아름답게 묶는 것을 연구합니다. 로프버니와 잘 맞는 성향입니다.
로프버니(Rope bunny)
로프나 수갑, 목줄 등으로 신체를 구속 당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상대가 정성들여 묶는 모습이나 예쁘게 묶인 후 자신의 모습을 좋아합니다. 리거와 잘 맞는 성향입니다.